카테고리 없음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두 번째 입대 결정

이슈녀 2023. 3. 1. 15:13
반응형

BTS의 멤버 중 두 번째로 입대를 결정한 제이홉에 대한 소식이 전해졌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제이홉이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마쳤다고 밝혔으며, 입영통지서가 나오는 대로 현역으로 입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는 2020년 개정된 병역법에 따라 만 30세가 되는 2024년 연말까지 입영이 연기되어 있던 제이홉이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게 됨을 의미한다.

제이홉은 작년 7월 솔로곡 ‘모어’와 앨범 ‘잭 인 더 박스’를 내며 멤버 중 처음으로 공식 솔로 활동을 시작하였고, 롤라팔루자를 비롯한 다양한 음악 축제에서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쳤다. 빅히트뮤직은 “제이홉이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따뜻한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BTS는 이미 맏형 진이 작년 5월에 입대하여 현재 군 생활을 하고 있으며, 다른 멤버들의 연내 후속 입대도 예상된다. 빅히트뮤직은 2025년 팀 활동 재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팬들은 멤버들의 건강과 안전을 기원하고 있다.

 

한국의 대표적인 보이그룹인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중 하나인 제이홉(본명 정호석)이 입영 연기 취소를 마치고, 군 입대를 결정했습니다. 26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제이홉은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마쳤다"며 "군 입대 관련 후속 소식은 추후 정해지는 대로 안내해 드리겠다"고 밝혔습니다.

1994년생인 제이홉은 2020년 개정된 병역법에 따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의 입영 연기 추천을 받아, 만 30세가 되는 2024년 연말까지 입영이 연기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자진 취소를 통해, 이제는 맏형인 진(김석진)에 이어 팀에서 두 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제이홉은 방탄소년단의 멤버 중 처음으로 공식 솔로 활동을 펼치며, 솔로곡 '모어'와 앨범 '잭 인 더 박스'를 내고, 미국 대형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에서 한국인 최초로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르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빅히트뮤직은 "제이홉이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따뜻한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으며, 2025년 팀 활동을 재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멤버들의 연내 후속 입대도 예상됩니다.

방탄소년단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그룹으로, 그들의 음악과 무대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제이홉의 입영 소식에 대한 팬들의 반응은 큰 관심을 받았으며, 그들의 지속적인 응원과 사랑은 멤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