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브랜드 론칭 30주년, 하이포크의 대규모 이벤트 '33하이포크데이' 출시!

이슈녀 2023. 3. 1. 15:16
반응형

㈜팜스코의 돼지고기 브랜드 하이포크가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이하여 '33하이포크데이'라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3월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하이포크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기획된 것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국산 돼지고기 및 가공식품에 최대 46%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새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2인분의 삼겹살을 3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함께 진행됩니다. 또한, 타임 특가 행사도 매주 수, 목, 금요일에 진행되며, 등심 덧살, 갈매기살, 항정살, 선지 해장국, 오소리감투, 냉동 목살, 돌돌대패목살 등을 30~50%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이포크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이벤트,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팜스코의 대표 돼지고기 브랜드 하이포크가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이하여, 역대 최대 규모의 삼삼데이 프로모션 '33하이포크데이'를 3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되었으며, 하이포크 브랜드 공식몰 '하이포크몰'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국산 돼지고기 및 가공식품에 최대 46%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할인은 33% 장바구니 할인 쿠폰과 페이코 간편 결제 시 추가 할인 20%를 함께 적용하면서, 일부 품목을 제외한 하이포크몰의 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 999개에 대해 삼겹살 2인분(300g)을 300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됩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이벤트에서는 매주 수, 목, 금요일에 3시간 동안 등심 덧살, 갈매기살, 항정살, 선지 해장국, 오소리감투, 냉동 목살, 돌돌대패목살 등을 30~50% 할인하는 타임 특가 행사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하이포크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하이포크 브랜드의 30주년을 기념하고자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