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처럼 영어하고 싶다

[영어기사 읽기] 제프 글래드니의 죽음

이슈녀 2022. 5. 31. 10:39
반응형

원어민처럼 영어하는 날까지 !!
매일 기사 읽기!!


럭비에 대해서 잘모르지만 럭비선수가 세상을 떠났다고 하세요 여성에 대한 모욕적인 행동이나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그 일이 있고 팀에서 하차를 했었다고 이 기사에 그런 내용이 있네요 아무튼 교통사고로 안타깝게 세상을 등지신 글랠드니씨 삼가고인의 명복빕니다.

Arizona Cardinals defensive back Jeff Gladney dies in crash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었습니다.


https://abcnews.go.com/Sports/wireStory/arizona-cardinals-defensive-back-jeff-gladney-dies-crash-85073480

Arizona Cardinals defensive back Jeff Gladney dies in crash

Jeff Gladney, a defensive back for the Arizona Cardinals, has died in a car crash in Dallas

abcnews.go.com

->기사 출처입니다.

같이 영어기사 읽어요
모르는 단어체크 하면서 읽고 수어 확인하면서 읽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A cardinal is a high-ranking priest in the Catholic church.
가톨릭교회에서 가장 높은 사람인 것 같네요

You use tremendous to emphasize how strong a feeling or quality is, or how large an amount is.
얼마나 큰 양 얼마나 가장 기분 또는 질을 강조하는 단어네요

mourning is behaviour in which you show sadness about a person's death.
죽음사람에대한 슬픔을 나타내는 행동

You use subsequent to describe something that happened or existed after the time or event that has just been referred to. 

어떤 일이 일나고 그일이 존재하고 일어난다는 것을 묘사하는 단어 정도?

 

be released ~
participated in ~
수어가 눈에 뛰네요


마지막으로 영어기사 읽기 동영상
더 스무스하게 읽어야하는데 많이 연습을 해야겠다 하하
영어이름 읽는 것에서 조금 어색하네
마을이름 도시이름이 진짜 어려워
정확하게 더 빠르게 읽도록 더 보완해야지

유라이크로 찍었는데 보정도 안돼고 ㅋㅋㅋ 화면은 울렁 거리네 다시는 이걸로 안찍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