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층 역동적으로 진보한 '더 뉴 아반떼' 출시!

이슈녀 2023. 3. 1. 15:11
반응형

현대자동차의 대표적인 세단 중 하나인 아반떼가 선보인 '더 뉴 아반떼'로 완전히 변신했습니다. 이번 페이스리프트로 디자인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리고, 친환경 소재를 적용해 내부에서도 존재감을 더욱 높였습니다. 특히 파라메트릭 다이나믹스 테마를 전면부 등에 강조한 디자인은 아반떼의 차별화된 매력을 더욱 부각시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현대자동차의 대표적인 세단 중 하나인 아반떼가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아반떼는 7세대 모델의 페이스리프트 작업을 거쳐 나온 모델로, 이전 모델 대비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특히 전면부를 중심으로 파라메트릭 다이나믹스(Parametric Dynamics) 테마가 돋보이며, 더욱 역동적인 모습으로 진화했습니다.

전면부를 살펴보면, 이전 모델 대비 더욱 예리하고 입체적인 눈매를 지닌 헤드램프가 돋보입니다. 이와 함께 센터 크롬 가니시를 기준으로 상하로 깔끔하게 정돈된 라디에이터 그릴은 바디를 한층 넓어 보이게 만듭니다. 또한, 이번 모델에는 일자형 램프를 전후면에 적용하지 않아 아반떼만의 차별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측면부에는 아반떼의 전매특허인 삼각형 입체 패턴이 고스란히 강조되었으며, 알로이 휠 또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드로잉되어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실내에선 친환경 소재에 아반떼 존재감을 시트 등에 재차 각인시켰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더 뉴 아반떼는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적인 면에서 이전 모델 대비 매우 진보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친환경적인 소재의 사용으로 이전 모델보다 더욱 뛰어난 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