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글

내가 보는 나 남이 보는 나 링크-테스트 참여링크

이슈녀 2021. 10. 21. 12:21
반응형

 

다른 사람들은 나를 어떻게 볼까?

 

수많은 mbti테스트를 해봤을 것이다. 무료 설문조사로 나의 성향을 알 수 있다.

설문을 통해 내가 보는 나의 모습과 타인이 보는 나의 모습을 비교를 할 수 있다.

평소의 몰랐던 나 자신은 볼 수 있을 것이다. 심심할대 친구들이랑 같이 심심풀이로 하면 재밌을 것 같아 특히 많은 사람들이 내 성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준다면 "내가 이랬던가?"라는 생각을 들면서 내 자신을 다시한번 되돌아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거 어떻게 하는 거예요?

 

첫번째 설문조사를 참여하고 내가 생각하는 성격을 파악합니다.

두번째 친구들에게 카카오톡이든 다른 sns로 링크를 보내서 친구에게 부탁을 합니다.!!! "링크 눌러서 내 성격 설문조사 좀 해줘"

세번째 친구들이 선택한 내 성향을 볼 수 있습니다. !!!

 

 

그림에 보이는 것 처럼 다양한 키워드로 나의 성향과 성격을 알 수 있다.

 

 

->밑에 설문하러 하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설문조사가 가능하다

 

 

설문조사 홈페이 링크

https://my-personality.netlify.app/

 

 

내가 보는 나, 남이 보는 나

나와 다른 사람들의 설문조사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www.my-personality.me

 

 

왼쪽에 묘사 되는 단어를 보고 내 성격에 맞는 단어를 고르면 되는 아주 간단한 설문조사이다.

 

->옆에 있는 단어를 옮기기만 하면 된다.

친구들에게 부탁을 해서 설문을 부탁할 수 있다. 그러면 정말 주관적으로 상대가 보는 나의 성격과 성향을 정확하게 알 수 있을 것이다. 재미로 설문하는 것이니 감정적으로 반응 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선물 부탁하기"옆에 있는 버튼을 눌러서 링크를 공유할 수 있다. 페이이스북 카카오톡 트위터 등등 다양한 SNS에 올려볼 수도 있다. 오늘 내가 놀랐던 나를 찾아 보는 것은 어떨까?

 

https://my-personality.netlify.app/

 

내가 보는 나, 남이 보는 나

나와 다른 사람들의 설문조사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www.my-personality.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