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글

크리스마스 성격 테스트 mbti 체험 결과 링크 0 캐릭터 찾기

이슈녀 2022. 12. 15. 11:49
반응형

크리스마스 성격테스트 재미삼아 해보면 좋을 것 같아서 가져왔습니다. 크리스마스 캐릭터를 찾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무슨 캐릭터가 나올 지 궁금하네요 이거 테스트 한다고 해서 돈드는 거 아니니 가족이랑 한번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번 시작해보죠 테스트 시작하기를 누르겠습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 나는?

벌써? 시간 빠르네로 가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집에서 쉬고 있는데 나오라는 친구의 전화

나오라고? 사람도 많을텐데 대충 둘러대고 계속 집에서 쉰다고 선택하겠습니다. 제가 i라서 집에 있는 것을 선호합니다.

반응형

 

 

크리스마에 쓸데없는 선물 추가 하자! 친구의 말에 나의 속마음은?

쓸데없는걸 굳이 왜....? 하지만 내색하지 않음으로 선택하겠습니다.

 

크리스마스에 가려던 가게가 예약이 다 차버렸다!

아 아쉽다, 딴데 가지 뭐로 선택하겠습니다. 사실 집에서 요리한다를 선택하고 싶은데 없네요

 

자고 일어나면 크리스마스이브! 침대에 누운 나는

 

별생각 없다. 잔다로 선택하겠습니다. 상상의 나래를 왜 펼치는 건 뭐지?

 

우리 크리스마스에 드레스코드 정해서 만나자!

튀기 싫어! 무난한 옷을 고른다. 무난한게 제일 이쁨

 

산타와 루돌프가 선물 놓고 가려다 내 방을 어질러놨다. 누구에서 더 화가 날까?

사과는 뒷전, 일단 정리부터 하는 산타로 정하겠습니다. 근데 왜 화가나지?

 

산타와 루돌프가 수습을 시작했다. 내 방식은?

그냥 알아서 치워줘로 선택했습니다. 그냥 알아서 하셈

 

수습을 끝낸 산타와 루돌프가 인사를 하고 떠난다 어떤 모습으로 떠났는가?

 

창문을 열고 하늘로 날아간다로 선택하겠습니다. 그냥 알아서 나

 

정말 피곤했던 크리스마스 이브 친구가 쓸데없는 선물을 주겠다고 한다

 

이미 에너지를 다 썼어.. 다음에 주고 받는다로 선택하겠습니다. 굳이 왜 크리스마스이브에 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함

 

내가 정말 쓸데없는걸 줬다며 친구가 엉엉 울어버린다..

이때 나는?

쓸데없는 선물 주기로 한거 아니야?로 선택하겠습니다. 절교는 없나요?

 

드디어 내일 크리스마스! 나는 내일 뭐할까?

밥먹고 영화보고 구경 좀 하고~ 로 선택하겠습니다. 왜 집에 있기는 없나요?

저는 눈사람이 나왔네요 정말 저랑 비슷하네요 ㅋㅋㅋㅋ 귀찮아하고 약속 미루고 나가고 싶지 않는 나 정말 제 자신이네요 여러분로 한번 해보세요 

 

https://christmasmbti.netlify.app/

 

크리스마스 성격 테스트

나를 닮은 크리스마스 캐릭터는 무엇인지 MBTI 기반으로 찾아주는 사이트 입니다.

christmasmbti.netlify.ap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