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제네시스 GV70,올해의 SUV,트렁크

이슈녀 2021. 10. 25. 12:01
반응형
제네시스 GV70

 

 

2021 GV70

출시가4,791~5,724만원

연비8.5~13.5km/ℓ연료디젤, 가솔린출력210~380hp판매국내출시

 

 

왜 이슈?

모터트렌드는 지난 10월19일(한국 시각), 제네시스 GV70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주행성능, 그리고 차량의 가치를 높이 평가하며 2022 올해의 SUV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우리나라차가 올해의 SUV에 선정되었다니 너무 기쁘다. 우리나라차의 위상이 점점 올라고 있다.

안전성의 경우 GV70은 지난 9월 30일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의 안전성 평가에서 최고 안전등급인 톱 세이프티 픽 플러스(TSP+)를 획득해 우수성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8개의 에어백 등 다양한 안전 편의기능을 기본사양으로 탑재한 점이 인상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반응형

실내공간의 경우, 모든 부품은 고급스럽게 느껴지며 어떠한 부분을 만져봐도 정밀하게 조립되고 세심하게 제작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레그 핑크 시니어 에디터는 “GV70의 인테리어는 차량 가격과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완성도 높은 품질로 모든 실내 모든 부분이 특별하다는 느낌을 준다. 이 차를 보면서 수입차 안사도 국내차로도 수입차 느낌을 내는 차를 별로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한눈에 봐도 정말 매력적인차다. 

 

알칸티라 소재 적용을 통해 스티어링 휠의 부드러움과 고급감을 한층 높였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경쟁사와 비교 시 여유 있는 후석과 트렁크 공간

트렁크 공간이 신의 한수라고 생각한다. 아이가 있는 집이나 캠핑을 많이 가는 사람들에게 넒은 공간으로 많은 짐을 넣을 수 있기때문에 너무 좋다. 또한 요즘 차 트렁크 캠핑이 인기가 있다. 트렁크에서 프로포즈나 아니면 캠핑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 졌다. 그만큼 사람들이 트렁크를 그냥 물건이나 넣는 곳이 아니라 다양한 공간활용을 하고 있는 것이다.

 

 

고객의 편의를 고려해 각종 편의사항을 기본으로 장착하는 등 실용성과 럭셔리를 겸비한 차량이라고 평가했다. 

 

반응형